한국도로공사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성과 보고서  

국민을 향한 다섯 가지 약속 

2019년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도로공사는 변화와 혁신을 위한 ‘5대 국민 약속’ 실천 과제를 발표했습니다. 이 책은 한국도로공사가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고객

감동 성과 보고서입니다. 안전, 소통, 신뢰, 선도, 혁신이라는 다섯 가지 약속에 대한 주요 성과를 정제된 인포그래픽과 체계적인 차트로 정돈하여 정보 전달력을 향상시켰습니다. 한국도로공사는 이 보고서를 통해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Second Floor, 25, Wausan-ro 11-gil, Mapo-gu, Seoul, Korea

© 2020 little by little